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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컴퓨터코리아] 회원 로그인 화면의 '아이디 찾기 / 패스워드 찾기' 메뉴에서
이메일주소, 또는 핸드폰번호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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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 확인이 원활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(1800-010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상품

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

화면 상단에 전체카테고리를 선택하셔서 해당 상품군, 사양, 특징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



또한,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카테고리와 제조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.

상품

제품코드는 무엇인가요?

제품의 고유번호이며 제품 문의 시 제품코드를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게 제품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또한 제품코드 옆에 있는 6자리 관리상품코드 만으로도 상품 문의 가능합니다.

ex) MP20220823112624992 [394430]
제품코드 :MP20220823112624992 
관리상품코드 : [394430]
상품

구매수량에 제한이 있나요?

대부분의 상품은 구매수량에 제한이 없습니다.
다만, 특가상품, 한정수량상품등 일부 상품의 경우 구매 가능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상품

구매한 제품이 홈페이지의 정보(DB)와 다릅니다.

잘못된 정보로 인해 원하지 않는 제품을 수령하셨다면, 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

내용을 확인 후 반품 또는 원하시는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.

상품

품절로 표시된 제품도 구입할수 있나요?

품절로 표시된 제품도 물류센터에 보관하고 있는 경우나 소량으로 구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 
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문의주시면 문의시점의 재고 및 입고일정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주문결제

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1. 패밀리컴코 홈페이지에서 상품 검색 후 구매수량 선택 후 바로 구매 클릭

   (다수의 제품 구매시 장바구니 담기 후 전체구매하기 진행)

2. 배송정보 및 배송방법 선택 후 결제수단 선택

   * 배송방법 : 선불 택배만 가능 (또는 협력사 직배송)

   * 결제수단 : 무통장입금, 신용카드

3. 결제하기 클릭 

   (무통장입금의 경우 패밀리컴코 입금계좌로 입금까지 해주셔야 주문 완료됩니다.)

주문결제

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것들이 있나요?

패밀리컴코 결제수단 안내드립니다.


 ① 무통장입금 : 패밀리컴코 계좌로 계좌 송금

     (입금까지 확인되어야 주문완료 됩니다.)

 ② 신용카드 결제


주문결제

주문, 입금, 배송 상황을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나요?

패밀리컴코 주문 시 주문확인 및 입금확인, 배송정보 등

주문자 휴대폰번호로 알림톡 메시지를 발송해 드립니다.

주문취소/수정

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
죄송합니다만, 결제수단은 변경이 되지 않으며, 필요시 주문 취소 후 재주문 시 정보를 수정해주셔야 합니다.

(단, 주문취소는 제품 출고전까지만 가능합니다.)


<주문 취소 방법 안내>

1.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  :  홈페이지 → 마이페이지 → 나의 구매내역 메뉴에서 주문취소 가능

  (부분취소 불가)


2. 주문 결제 후 5분 경과 : 고객센터 (☎1800-0108)를 통해 주문취소 가능 여부 문의 

주문취소/수정

잘못 주문했어요. 주문취소 방법 알려주세요.

주문결제 후 5분 이내에는 고객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.

 *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→ 나의 구매내역조회 메뉴에서 주문 전체취소 가능합니다.     

(부분취소 불가)


※ 주문결제 후 5분이 경과되었으나, 제품 배송(출고)전일 경우 

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문의주시면 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
주문취소/수정

카드 결제후 다른 신용카드로 변경하거나 할부 개월수를 변경 할 수 있나요?

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개월의 변경은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에 직접 요청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, 

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.


다른 카드로의 변경은 동일한 제품을 다른 카드로 재주문 하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 

기존 카드 구매하셨던 결제건을 취소해 드릴 수 있습니다. 


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주문취소/수정

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환불은 반드시 주문자(입금자) 계좌로만 가능합니다.

가입 시 입력해주신 환불 계좌번호로 입금되며, 환불계좌 변경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관리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
<주문 취소 시 환불 마감시간>

월요일~금요일 15시 이전 취소/ 환불등록 시 : 당일 오후 17시~18시 입금

월요일~금요일 15시 이후 취소/ 환불등록 시 : 익영업일 오후 17시~18시 입금


※ 신용카드 결제 : 카드회사의 특성상 취소요청 후 5~7일정도 지난 후 취소처리가 완료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.

(단, 청구된 이후 취소처리가 된 경우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 되거나 통장으로 환불 처리됨)

주문취소/수정

이미 주문을 했는데 제품 하나를 추가할 수 있을까요?

주문하신 후 주문서에 제품 추가는 어려우며, 추가 주문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다만,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일 경우 홈페이지→ 마이페이지 → 구매내역조회 메뉴에서 
주문취소 후 재주문 가능합니다.

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(1800-0108)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배송

저장된 배송지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

패밀리컴코 [마이페이지]-[배송지 관리]에서 등록된 배송지 수정과 삭제가 가능합니다.


*기본 배송지 설정
배송지 등록 없이 바로 첫 주문 진행 시 입력한 배송지가 자동으로 "기본배송지"처리되며, 배송지 관리에 자동으로추가됩니다.
기본 배송지는 1개만 설정 가능하며, 기본 배송지 변경은 [배송지 관리] -[수정]-[기본배송지로 설정] 체크 후 등록하면 됩니다. 기본배송지로 설정되면 주소지 맨 뒤"기본 배송지" 네임택이 표기됩니다.


*배송지 추가
배송지 추가를 클릭하면 [배송지 등록] 팝업창이 생성됩니다. 필수 내용 입력 후 배송지 추가가 가능합니다.


*배송지 관리
[수정] 버튼을 클릭하면 [주소지 등록/수정] 팝업창이 생성됩니다. 필수 내용 입력 후 배송지 등록/수정 버튼을 누르면 배송지 내용이 수정됩니다.

배송

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?

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.


배송지를 나누어서 보내고자 하실 경우 각각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배송

주문 후 배송지 등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

주문 결제 시간에 따라 변경 방법이 상이합니다.

(단, 제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변경되지 않습니다.)


1.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  :  홈페이지 → 마이페이지 → 나의 구매내역 메뉴에서 배송정보 변경 가능 (부분취소 불가)


2. 주문 결제 후 5분 이후 : 고객센터 (☎1800-0108)를 통해 배송정보 변경 가능 여부 문의

배송

여러 개를 주문했는데 도착하지 않은 상품이 있습니다.

택배 주문건의 출고된 박스가 여러 개인 경우 택배사 상황에 따라 수령일자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. 각 택배사 사이트에서 운송장번호로 배송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
택배로 출고된 박스를 모두 받았음에도 제품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배송

패밀리컴코의 택배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택배배송비는 1박스당 2,500원 입니다.


* 제주지역 : 1박스 5,500원
* 그 외 섬 지역 : 1박스 7,000원


※ 장바구니 합산 25만원당 1박스씩 무료배송 드립니다.

배송

택배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통상 택배 출고일로부터 2~3일 정도 소요되나, 배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. 

(도서지역은 2~3일 추가)


또한, 특정 기간(ex. 설날, 추석, 크리스마스 등)과 기상악화 시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예약배송 상품 혹은 지정일 배송 상품은 상품별로 고지된 배송 날짜를 따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배송

2개이상 주문을 했는데 묶음 출고 해주실 수 있나요?

묶음출고 가능여부는 제품 출고, 배송방법 동일, 제품수량 및 부피와 무게 등 여러가지 상황 확인이 필요합니다.
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배송

이미 주문은 했는데 배송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.

주문 후 배송방법은 변경되지 않습니다.

다만, 주문 상품이 출고되기 전일 경우 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문의주시면 출고 담당 부서에 변경 출고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 (단, 제조사 배송, 업체 직발송 제품은 배송방법 변경이 어렵습니다.)
반품/교환/AS

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

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셨다면 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반품/교환/AS

상품의 교환,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]

 

- 제품 구입후 10일 이내 - 제품포장상태(박스,내용물등)이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.

 

- 교환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는 고객분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.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, 모델 변경 등 포함)

 

 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 

- 구입후 10일이 초과 된 경우

 
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(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
 

-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 
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-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(예:소프트웨어) [A/S 시 운송료]

 

- 제품구입 후 10일 이내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를 전액(왕복) 패밀리컴코에서 부담. 

 

- 제품구입 후 10일 이상 30일 이내에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에 필요한 운송료는 반액(편도) 패밀리컴코에서 부담.

 

- 제품구입 후 30일 이후 발생하는 제품불량의 경우 운송료 전액을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.

 

- 소비자 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운송비는 전액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.

 

※ 위에 언급된 운송료는 지정택배(로젠, CJ, 한진 택배)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해당합니다.

(다른 운송방법을 이용하는 경우 운송료는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)

 

※ 자세한 문의사항은 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반품/교환/AS

주문취소한 제품을 받았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구매 취소한 제품을 배송받으신 경우 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반품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해당 상품의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재결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.

반품/교환/AS

어떤 경우에 상품 반품이 안되나요?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 

- 구입후 10일이 초과 된 경우
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(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
 -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(예:소프트웨어)

 

반품/교환/AS

반품시 운송비는 누가 내야 하나요?

[반품시 운송료]

 

- 제품구입 후 10일 이내에  불량발생 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를 전액(편도/왕복) 패밀리컴코에서 부담.

 

- 제품구입 후 11일 이상 30일 이내에 불량 발생 시 교환에 필요한 운송료는 고객과 반반부담(편도)

 

- 제품구입 후 30일 초과 시 발생하는 불량제품 교환의 경우 운송료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.

 

- 단순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운송비는 전액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.

 

반품/교환/AS

반품접수는 어디서 하나요?

[마이페이지]-[나의구매내역] 메뉴 에서 '반품/교환신청' 접수가 가능합니다.

한 주문건 내 모든 상품이 노출되며, 체크 박스로 표시한 상품만 반품or교환 신청 처리가 됩니다.


접수가 원활하지 않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(1800-0108)로 문의 바랍니다.

반품/교환/AS

초기불량인데 선출고가 되나요?

초기불량으로 인한 선출고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

로젠택배, CJ택배, 한진택배를 통해 착불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입고된 제품을 확인 후 1:1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.


만약 제품 사용이 급하신 경우에는 동일 제품을 먼저 주문하신 후 불량제품을 메모와 함께 보내주시면 회수 후 불량 체크하여 취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
 (단, 회수 제품 확인 시 정상으로 판정될 경우 주문취소(환불)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)


※ 제품 불량 관련 추가 문의사항은 반품/교환/AS센터 ☎070-7439-8071로 문의 바랍니다.

반품/교환/AS

불량 판정서는 어떻게 받나요?

구입하신 제품의 초기 불량으로 인한 불량 판정서는 제조사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주시면 

서비스 기사가 확인 후 제품 불량 시 불량 판정서를 발급 해주십니다.


단, 삼성, LG, DELL, HP의 경우 AS 기사님이 방문하여 출장 불량판정서를 발행해 주지만,

그 외의 제품 ASUS, MSI 등의 제품은 고객님께서 직접 제조사로 방문하시거나 택배 발송을 하셔서 불량 판정서을 받으셔야 됩니다


※ 삼성, LG, hp 등 대기업의 노트북과 모니터 종류 등의 초기불량은 해당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 교환 및 환불을 받으시거나

패밀리컴코에서 교환 및 환불요청시에는 제조사 서비스센터 방문전 패밀리컴코 반품/교환/AS센터 (070-7439-8071)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반품/교환/AS

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습니다.

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

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연락주시면 내용 확인 후, 사고 접수 및 제품 회수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★ 택배 파손 시, 송장이 붙어있는 박스를 그대로 보관해 주세요! ★

배송중 파손이 발생하는 경우, 배송된 박스를 근거로 처리됩니다.

박스사진(송장포함)을 택배사에 제출해야하므로, 박스를 폐기하거나 임의로 훼손하실 경우,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반품/교환/AS

구입한지 1년이 넘은 제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?

제품의 제조사나 수입사 A/S센터에 직접 문의 하시거나 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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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품 안내

<반품 주소지 > 

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빌딩 1층 1호 

패밀리컴코 반품 담당자 (☎ 070-7439-8071)


* 구매후 7일 이전의 경우 마이페이지의 상품별 반품신청이 가능 합니다.

* 7일 이상 경과한 상품의 반품 요청시 고객센터(☎1800-0108)로 문의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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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을까요?

패밀리컴코는 개인이 이용하는 쇼핑몰로 세금계산서는 발급불가하며, 현금영수증만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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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금영수증을 받고 싶어요.

무통장입금으로 주문진행 시 결제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여부를 선택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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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금영수증은 언제 발행되나요?

현금영수증은 주문 후 제품이 출고된 이후 발행되며, 약 2~3영업일 내에 처리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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